최근 일본에서 개발된 전자파 감쇄 기술을 적용한 전력절감장치 덴가드가 한국의 정식 판매 대리점들을 통하여 국내 기업과 관공서에 판매되고 있다.

전력절감 신기술, 전자파 감쇄 플레이트 '덴가드'는 전력손실의 주 원인, 전자파 노이즈와 발생열을 제거하여 효율 좋은 전기가 공급될 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이다. 부하의 특성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평균 10% 이상의 전력절감효과를 통해 기업 및 개인사업자, 관공서 등의 매월 지출되는 전기요금이 절감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주)라이더스 대표 조현옥은 2017년 1월에 덴가드 일본 제조사 (주)키세키와 대리점계약을 체결하고 무점포 1인 창업으로 영업활동을 시작 뛰어난 제품경쟁력으로 하여 첫해에 매출 10억원을 달성했다.

이에 덴가드 한국 총판권을 획득하고 판매 대리점을 모집 중에 있다.

덴가드 코리아 대리점은 무점포 창업 시스템으로 별도의 사업장과 인건비 부담이 없고 영업 및 제품 기술 교육은 물론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한 고객 문의 건에 대해 거점 지역대리점으로 연결시켜주는 시스템이다.

덴가드의 장점은 전자파 감쇄 플레이트를 메인차단기에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한 대리점 교육으로 누구나 설치가 가능하고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고객은 렌탈용 덴가드를 통해 얼마든지 구매전 테스트가 가능하므로 절감율 검증을 통해 판매할수도 있다. 그리고 전기를 사용하는 곳이라면 국내뿐 아니라 해외 영업도 가능하다.

조현옥 대표는 "사업초기 제품 사용후 구매결정과 100%환불보장으로 자신감 있게 고객들에게 다가섰고 확실한 제품력이 있었기에 무점포 1인 창업으로 성공 비지니스가 가능했다"며 "현재 몇몇 고객들은 덴가드 사용 후 부업으로 정식 덴가드 판매 대리점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만족은 물론 투자대비 높은 수익창출이 가능한 덴가드 코리아의 대리점 계약금은 1500만원이며 제품설치에 필요한 설치장비세트와 영업자료를 지원하고 제품영업교육 및 현장설치교육등을 실시하게 된다. 그리고 덴가드 샘플은 별도로 주문하여 판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덴가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으며 정식수입처 (주)라이더스로 문의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